본문 바로가기

Tour

경주 141미니호텔 리뷰

경주 141미니호텔 리뷰

===============

체류 경험
저는 경주 1박 여행을 위해 예약한 141미니호텔에 대한 간략한 리뷰를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가격과 위치, 차량으로 이동 했기 때문에 주차에 대한 부분을 고려 했습니다. 예약을 위한 여러 플랫폼들을 확인해 봤으나 141미니호텔 홈페이지를 통하는 것이 가장 적절하다고 판단해서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했습니다.

141미니호텔

객실 및 서비스
객실은 생각보다 큰 편이고 주차장도 편하게 이용 할 수 있었습니다. 객실의 창문이 생각보다 작았고 살짝 낡은 느낌이 있었지만 그래도 관리는 잘 되고 있어 보였습니다. 특별히 서비스 받을 것은 없었지만 직원 분들도 친절 하시고 로비도 넓고 쾌적해 숙소의 이미지가 좋아 보이는 효과가 있었네요. 조식은 저렴한 만큼 깔끔하게 나옵니다. 양이 적거나 부실 하다고 생각 할 수도 있는데 가격대비 나쁜 편은 아니라고 생각 합니다. 지역 정보 숙소를 이용하면서 주변 맛집도 이용하고 왕릉을 보며 커피도 마시고 황남빵도 걸어서 사러 갈 수 있었으며 첨성대를 보러 야간에 산책 할 수도 있어 좋은 선택이었다고 생각 합니다. 

조식
객실
첨성대
커피플레이스

요약
141미니호텔은 경주 1박 여행에 적당한 숙소였습니다. 객실은 큰 편이고 주차장도 편하게 이용 할 수 있었습니다. 직원 분들도 친절 하시고 로비도 넓고 쾌적해 숙소의 이미지가 좋아 보이는 효과가 있었네요. 링크 http://www.141minihotel.com

반응형